about Back2Good Chiropractic

손으로 직접 치료하는 마디마디 척추신경!

장영철 원장

• Palmer College of Chiropractic, Doctor of Chiropractic
  • Palmer College of Chiropractic Academic Excellence Award
  • Maryland & Virginia Boards Licensed with PT privilege
  • Certified Thompson Drop Technique
  • Certified Trigger Point Therapy
  • Certified Dry Needling Therapy
  • Certified Blair Technique

균형있는 척추 밸런스는 목, 승모, 허리 통증을 개선시키고, 자세를 바르게 잡아줌으로서 자신감 넘치는 일상생활을 도와줍니다.

교통사고는 발생 즉시 정확한 진단과 치료로 후유증을 예방해야 합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주로 머리, 목, 허리, 관절 등에 충격이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해당 부분의 통증, 뻐근함, 피로감, 어지러움, 오심, 구토, 실신 등의 증상을 호소하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X-ray등 검사 결과 후에 이상이 발생되지 않아 "뼈는 이상이 없다";라는 소견으로 방치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고 외력에 의해서 근육, 힘줄, 인대 등의 연부조직에는 보이지 않는 손상이 일어나 통증이 발생합니다. 이는 염증기와 회복기를 거치게 되는데, 이 때 충분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는다면 후유증이 남게 됩니다.

마디마디 척추신경은 교통사고로 인한 다양한 증상을 종합적으로 진단하고 치료합니다.
마디마디 척추신경에서 체계적인 교통사고 치료를 시작하십시요!

궁금하신것이 있으신가요?

질문 또는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거나 Contact을 통해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기재하신 이메일로 연락드립니다.Call. 703.591.3840
문의하기